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일월산 산행과 자작나무숲 트레킹
1. 지인들과 일월산 산행을 계획하고 검마산 자연휴양림을 예약하였습니다. 부산에서 새벽 6시 승용차로 출발하여 영양읍내에서 순대국밥 한그릇한 후 10시 반경 윗대티에 주차하고 산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산행하기 좋은 흐린 날씨에 한여름을 무색케 하는 서늘한 바람 덕에 등산 길이 즐거웠습니다. 아쉬운 점은 산행객이 많지 않아 그런지 관리 부분에 있어 표지판이 많이 낡고 숫자도 부족한 점이었습니다. KBS 중계소를 지나 월자봉을 오른 후 다시 중계소를 거쳐 일자봉으로 가는 코스였는데, 일자봉에서 말벌에게 종아리를 쏘이는 바람에 정상정복..
재밋게 잘 놀다갑니다.
재밋게 잘놀다갑니다.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경치 쥑입니다. ㅎㅎ 친구도 재밋게 잘 놀았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저도 넘 좋았구요 ㅋ 펜션 예약했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바베큐 구워먹은것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펜션옆에 이름모를 산에 아침에 올라갔을때는 너무 상쾌 했고 행복했네요. 계곡에 발도 담구고 ㅎㅎ 폭염이 너무 시원할 정도였어요 ㅋㅋ 자주 방문해서 좋은 추억 쌓고 갈께요. 여름 휴가는 앞으로 여기! 겨울 휴가는 또 다른맛일려나 ㅎㅎ 겨울에도 방문해서 재밋게 놀아볼까 합니다. 그때는 여자친구 만들어서 남자끼리가 아닌 커플로 ..
자작나무숲길
영양군 수비면에 위치한 자작나무숲길을 가기로 하고 대구에서 9시 30분에 출발했습니다. 군청 산림과에 전화해서 갔지만 가는 중간에 안내표지판이 없어서 불편했고 동네 입구에서 주민한분을 만났는데 40분정도면 간다고 했는데 4.7km를 비포장도로로 걷기엔 무리였습니다. 가는길에 벌써 힘이 다 빠져서 목적지에 도달했을땐 좋다는 느낌보다는 내려갈일이 더걱정이고 지쳐서 입구에서 조금 걷다가 내려오게되었습니다. 평일에는 자동차를 통행을 가능하게하던지, 아니면 차비를 받고 운행을 했으면 더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힐링할수 있을것..
가족여행
가족 여행 다녀왔는데..공기도 너무 좋구 음식도 맛있었어요. 김포 한강 하버블루 검단 유승한내들 일산자이3차 남양주 금곡 벽산블루밍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청주 더샵 퍼스트파크 검단신도시 분양 대림동 한양립스 오남 서희스타힐스 금곡 벽산블루밍 김포 코오롱하늘채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마크스테이 목동 오산 금호어울림 송파 거여 이스트원 검단 오류역 우방아이유쉘 송파 이스트원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검단 우방아이유쉘 강동구 오피스텔 컴홈스테이 부천 옥길지구 지식산업센터 부천 옥길 더랜드타..
나의 영양여행 후기
경북 영양에 회사에서 간 단체 체험이지만 가볼만한 관광이였습니다. 정부인 장계향의 음식들도 근사하고 430년전에 쓰인 조리서의 음식을 맛보았다는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음식디미방 체험은 종부님의 설명과 진행이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친후 고택에서의 하룻밤을 보냈습니다. 조카들과함께 한번더 가보고 싶은 디미방 체험 이였습니다.
담당
농림관광국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
담당자명
정경화
담당전화번호
054-680-6412
최근업데이트 :
2022.08.15
조회수 :
17,649